Drought Action!

장로회오지선교 사역팀


멜번서부교회에서는 모금된 후원금에 대하여 같은 금액으로 매치 펀딩하여 2배의 금액을 해당 사역 팀에 송금 하고 있습니다. 뜻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. 온라인 계좌: NAB (BSB) 083-748 (계좌) 76-866-2140 (계좌명) Melwest Church (거래명): Drought Action. – 멜번서부교회 선교부.



친구나 이웃을 찾아보지도 못한 채 며칠을 살아야 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상상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? 그 때문에 저는 오늘 이 긴급한 메시지를 쓰게 되었습니다.

황량한 곳에서 고립되어 살아가며 다른 많은 삶의 부침을 겪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지금 이 순간에는 가뭄으로 고통 받고 있으나 도움의 손길은 좀처럼 닿지 않습니다.

장로회오지선교(PIM: Presbyterian Inland Mission) 사역 팀에서는 가뭄 피해지에 사는 많은 사람과 장기적 관계 수립을 목표로 하여 일하고 있습니다. 가뭄이 해소되어도 계속해서 그 관계를 이어갈 계획입니다.

이 사람들에게 당신들은 혼자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시기를 바랍니다. 긴급 구호를 위한 기부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장로회오지선교 팀들의 이동에 $5만불에 달하는 연료 및 정비 경비가 소요됩니다.

여러분의 도움이 있어야 장로회오지선교 사역 팀들이 전적으로 복음 전하는 일에 매진할 수 있습니다. 오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모든 도움의 손길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. 또한 오늘 마음이 감동하여 기부한 모든 금액으로 이처럼 삶을 변화시키는 사역을 추진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더욱 감사 드립니다.

도움에 감사 드리며,

앤드류 렛쳐
CE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