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

Mission Jam

목양칼럼
Author
trueheart
Date
2016-09-30 15:38
Views
5483
“Mission Jam”

2015 Mission Jam을 기억하십니까? 교회 홈페이지, 교회 소식, 주보 모음에 들어가보니 “10월 10일 (토) 미션 잼(Mission Jam)이 열립니다. 서부교회의 미션과 비전 등에 대한 가치 설정 및 방향성 설정을 위한 전교인 참여 워크샵입니다.”라고 나와 있었습니다. 거의 1년이란 세월이 흐른 것입니다.

내친 김에 포토 갤러리에도 들어가보았습니다. 홈페이지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쉽게 미션 잼 사진을 찾을 수 있었고 그 밑에 달려 있는 글도 읽게 되었습니다. “미션 잼에서 의견을 모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. ^^ 서부교회의 앞날에 대해 중요한 의논들이 이루어진 날입니다. 이 날 확인한 한 마음 한 뜻이 마지막 사진의 표정에서 그대로 드러납니다.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간구합니다.” 누가 쓴 글인지 모르지만 그날 모인 분들이 어떤 마음과 태도로 미션 잼에 임하셨는지 가히 짐작하게 하는 글이었습니다.

2015 미션 잼에서 결의된 사항은 우리 교회의 소중한 가치이며 앞으로도 성실히 진보할 것입니다. 비록 한 번도 가본 길은 아니지만 함께 한다면 꼭 목적지에 도달할 거라 믿습니다. 그 길의 한 지점에서 노회 참석과 교단 가입을 위해 잠시 교회를 비웁니다. 성도 여러분의 기도 부탁 드립니다.

| 정근수 목사
Total 0